Marshmallow's story

구월동cgv맛집 구월동파스타맛있는집 구월동런치맛집 [올어바웃파스타] 본문

먹보의 맛집

구월동cgv맛집 구월동파스타맛있는집 구월동런치맛집 [올어바웃파스타]

마시멜로. 2013. 1. 31. 02:07

 

 

 

 

 

 

구월동cgv맛집 구월동파스타맛있는집 구월동런치맛집

 

 

올어바웃파스타

 

 

 

 

 

올어바웃파스타

070-7766-2447
인천 남동구 구월1동 1135-1 청진네오스빌

 

 

 

 

 

 

 

 

며칠전에 구월동에 위치한 맛있는 파스타집

올어바웃파스타를 포스팅했었어요.

 

다녀왔는데도 자꾸자꾸 생각나서

또 가게된 맛있는 파스타집

올어바웃파스타입니다.

 

 

 

 

 

 

 

낮에 가도 분위기 참 좋더라구요.

우아하지만 생기있고,

차분하지만 서비스좋은

예쁜 파스타집이었어요.

 

 

 

 

 

 

전에 왔을땐 밤이라 자세히 못봤는데,

낮에 오니 이것저것 보게 되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스러웠어요.

 

 

 

 

 

 

점심시간에 왔으니 런치의 즐거움을 느껴봐야죠!

 

그리고 셋팅.. 깔끔했답니다.

 

친구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내가 얼마전에 왔었는데~ 완전 자랑했더랬죠. ㅋㅋ

 

 

 

 

 

 

런치메뉴에 식전빵도 나오더라구요.

전에 왔을때와 메뉴가 다르니 새로웠어요.

 

 

 

 

 

 

빵이 두가지 종류였어요.

 

하나는 일반 식전빵이고 하나는 마늘빵인데요.

 

마늘빵은 이따가 파스타와 먹으려도 아껴줬지요~ ㅋ

 

 

 

 

 

 

발사믹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짭쪼름하면서 새콤한 맛이 느껴져요.

빵과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런치세트에 포함된 하우스샐러드에요.

 

하우스샐러드 조차도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올어바웃파스타에요.

 

 

 

 

 

 

식전빵과 먹으면 더욱 풍미가 살아나죠~

 

올어바웃파스타에서는 런치세트 중에

주방장 추천메뉴가 있는데요.

주방장님이 추천해주시고 정성들여 만들어주시는 런치메뉴를 즐길수있어요.

매주 메뉴가 바뀐다니

가보게 되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친구가 먹은 봉골레 파스타

 

모시조개가 푸짐하고, 예쁘게 데코되어있어서 먹기도 아까울 정도였어요.

친구가 먹는 관계로 사진이 없네요...아쉬워요.

 

 

 

 

 

 

제가 먹은 버팔로치즈토마토스파게티에요.

 

지난번에 왔을때 먹어본 메뉴이기도 한데요.

 

토마토스파게티이면서도 치즈맛을 즐길수있는

팔방미인 파스타에요.

 

 

 

 

 

 

한입에 들어가기에도 큰 모짜렐라치즈덩어리가 그대로 올라가있어서

한입 먹으면 우와~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고소함이 입안에가득해요~

 

바로 이점이 제가 다시 주문한 이유입니다. ㅋ

 

 

 

 

 

 

탱글탱글한 면과

상큼한 토마토소스,

그리고 진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파스타였어요.

 

 

 

 

 

 

런치세트를 너무너무 좋은것이 알아서 다 주신다는 점!!

 

아쉽지만 후식인데요..

후식은 역시 달달한게 최고!

진하지만 달지 않은 초코향 가득 후식과 커피한잔..

 

여자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아는 올어바웃파스타에요.

 

 

 

 

 

 

 

무엇보다도 최강비주얼!!

 

여자들이 보면 혹할만한 사진 ㅋㅋ

제가 찍었다니까요~ ㅋ

 

멋지구리한 찻잔에~

달달한 후식과~

커피 한잔...

 

파스타를 맛있게 먹고난 후라 더욱 입에 착착 붙었던 후식이었답니다.

 

 

 

 

 

 

 

또한번 간 는

올어바웃파스타는

여자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잘 읽어주는 레스토랑이었어요.

 

무앗보다 파스타가 맛있고,

재료들이 신선하고,

후식까지 멋지구리하게 챙겨주시는

올어바웃파스타 런치세트 추천!!!!!!

 

 

 

고고씽

 

 

 

구월동cgv맛집 구월동파스타맛있는집 구월동런치맛집  올어바웃파스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