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단체모임은 불타는왕대포에서 본문

먹보의 맛집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단체모임은 불타는왕대포에서

마시멜로. 2013. 1. 30. 13:28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단체모임은 불타는왕대포에서

 

 

 

불타는 왕대포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양재역단체모임장소 추천

 

 

전에 회식했을때 찍었던 사진들인데 뒤늦게 포스팅하네요^^

양재역에서 가까운 맛집 불타는왕대포에요.

요즘 체인점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은데 왠만한 분들이면

알만한 양재역맛집인데요.

양재동고기집은 특이한 소스과 가루로 고기맛을 더해주고

특별한 서비스로 많은 손님들을 유지하는 맛집이기도 해요.

 

 

 

 

오랫만에 들른 불타는왕대포 양재점!

어쩌다보니 회식을 회사근처에서 하지 않고 양재까지 가서했네요..ㅎ

이곳은 100명이상까지 수용가능해 단체모임장소로 적절한것 같아요.

저희는 각각 테이블에서 먹고싶은 고기를 주문했는데

저희 테이블에선 목살을 주문했답니다.

 

 

 

 

양재동맛집은 생고기를 주문하면 차돌박이를 서비스로 주세요

고기가 익을때까지 안주거리를 할수 있도록 나오는

서비스 인데요.

 

 

 

 

서비스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차돌박이보다 더 빨리 구워지는 고기를 주문하거나

양념된 고기를 주문할때라고 해요.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바로 구워지는 차돌박이를 안주거리로

술한잔 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고기마져 질이 좋은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것 같습니다.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재동고기집만의 특별소스(벌꿀소스)에 찍어먹으면 예술!!

정말 너무 달콤고소하니 맛있어요~

 

 

 

 

목살에는 고소한 가루양념을 뿌리고 맛나게 구워줍니다

가루양념은 콩가루, 잣가루, 땅콩, 호두, 깨 등 등 12가지의

재료를 혼합해 만든 가루에요

 

 

 

 

생고기위에 뿌려 구워먹으면 고기의 냄새도 사라지도

고기가 더 고소하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난 고기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목살이 먹기좋게 구워졌어요

생고기에서 느꼈듯이 양재동고기집의 목살 질이 예술이에요.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고기집이라 그런지

고기육질이 굿!!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 금방 질리지도 않았어요

회식임에도 말없이 무한흡입.

쌈에 싸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그냥 찍어먹기만 해도 일품이에요.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 북한식된장찌개도 이집만의 별미랍니다

특이하게 매운된장찌개로 매콤하고 얼큰하니 속이 다 시원했어요.~~^^

회식보다 먹기위해 간듯 합니다.

 

 

 

 

양재동맛집은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맛집으로 유명한데

저는 어째 살면서 연예인보기가 이렇게 힘든지..ㅎ

담엔 더 늦은시간에 친구들과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양재동단체모임장소 추천

 

 

 

불타는왕대포 양재

02 576-4997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1

 

○양재역 5번출구 직진 후 좌회전(5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