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백운호수맛집/서울근처맛집 마루소에서 삼겹+목살 본문

먹보의 맛집

백운호수맛집/서울근처맛집 마루소에서 삼겹+목살

마시멜로. 2013. 1. 29. 13:45

 

백운호수맛집/서울근처맛집 마루소에서 삼겹+목살

 

 

마루소

 

 

 

서울근처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고기집 마루소에요.

마루소는 백운호수맛집으로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해있는데요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 시골에 와있는듯한

착각이 드는 푸근한 맛집이었어요.

밖에서 보는 백운호수맛집의 외부모습도 너무 분위기있더라구요

 

 

 

 

백운호수맛집은 반찬이 셀프형식으로 되어있어

먹을만큼의 양을 퍼다먹을수 있는 형식이었어요.

남은 음식은 재활용하지 않으니 자신이 먹을만큼의 양만

가져다 먹는게 맛집에 대한 예의겠죠?

 

응응

 

 

 

 

백운호수맛집은 반찬뿐만 아니라

정육형식당으로 바베큐형식처럼 구워먹는 방식이에요

백운호수맛집에서 고기를 먹으니 왠지 

경치좋은 펜션 바베큐장에 있는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삼겹살과 목살을 먹었는데요

 

 

 

 

생고기로 나오는 삼겹+목살 상태가 아주 신선해보이더라구요

생고기의 상태만으로도 고기의 질이 느껴집니다!

 

 

쌩유

 

고기도 적당히 두툼하고 부드러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숯불에 구워먹어서 그런지 고기에 잡내도 안나고

숯향이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참숯 및 상차림 1인에 3000원, 어린이는 무료에요)

 

 

 

백운호수맛집 / 서울근처맛집 :  마루소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이 넘 먹음직스럽네요~~

고기가 조금 탓지만.. 자고로 삼겹살은 살짝 타게 먹어야 맛있는법..!!

 

 

 

 

백운호수맛집은 셀프코너에 따뜻한 누룽지..

그리고 조개 , 해물, 고구마등이 있는데

셀프로 가져가서 고기와 같이 구워먹을수 도 있어요

말그대로 바베큐파티!! 셀프형식이지만 먹거리가 풍부하니

다른 서비스가 필요없을 정도 였어요.

 

 

 

 

정말 경치좋은곳에 이런 맛집이 있으니

눈도호강 코도호강 입도호강이네요...ㅎ

 

고소한 누룽지도 맛보고

고구마도 가져다 구워먹었는데~

정말 놀러온 기분이 제대로 납니다

역시 추운날은 군고구마가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ㅎ

 

 

 

     

 

 

고기도 배부르게 먹고 주변 경치구경할겸

산책하며 소화시키니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들어요

 

백운호수맛집은 1+(원플러스) 질좋은 한우만 사용하고

한우를 먹으면 국수도 공짜로 나온다고 하니

담번엔 가족들과 놀러가서 한우맛도 보고싶네요!!

 

 

 

 

날도 풀리는데 무기력해지고..

자꾸 딴생각만 나는 요즘..

1박2일은 부담스럽더라도

당일로 서울근처맛집을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찾아가시는길 남겨드릴게요~~

 

 

 

○ 백운호수맛집 / 서울근처맛집 ○

 

마루소 : 031-421-3360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14-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