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양재맛집 양재회식맛집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본문

먹보의 맛집

양재맛집 양재회식맛집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마시멜로. 2012. 9. 2. 12:06

 

 

 

 

 

양재맛집 양재회식맛집 양재역맛집 양재동고기집 !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불타는 왕대포

 

 

 

 

 

 

 

 

 

 

불타는 왕대포는 저렴하고 맛이 좋아서

양재회식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가봤던 곳이에요~

역시나 이 날도 찾은 손님들이 많으셨었는데요

자리는 있었어요 ㅎㅎ

 

가격표도 찍었는데 잘은 안 보이는 것 같네요... 엉엉

 

 

 

 

 

 

 

 

 

 

말로만 듣던 가루양념!

12가지 재료를 혼합해 만든 소스라는데

말만 들었지 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서 되게 기대했었어요!!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를 이제 알겠더라구요~

고소한 맛이 고기에 가미되니까 더 맛있어졌었어요

 

 

 

 

 

 

 

 

 


우삼겹을 시켰는데요

예쁘게 말린 모습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두께도 얇게 나오니 더 먹기 좋았고요!

 

 

 

 

 

 

 

 

 

 

얇은 우삼겹은 빨리 익어서 더 좋은 고기인데요

항상 고기 익는 시간을 못 참으시던 분들에게는

최고의 부위랍니다~~

 

 

 

 

 

 

 

 

 

 

지글지글~

얇아서 더 부드럽고 담백한 우삼겹!

 

 

 

 

 

 

 

 

 

 

금새 익어버리니 타지 않게 조심하세요~

 

 

 

 

 

 

 

 

 

고소한 가루 양념도 팍팍!

 

손님들이 양을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미리 뿌려져 나오는 게 아니라서 안 뿌려 먹을 수도 있고

뿌려 먹을 수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죠?

 

 

 

 

 

 

 

 

 

 

 

맛있게 익었으니

적당히 잘라서 먹어줍니다~

 

금새 익은 우삼겹 덕에 고기 익길 기다리는 시간도 짧고

빨리 먹을 수 있으니 행복했어요

 

 

 

 

 

 

 

 

 

 

얇지만 맛있는 우삼겹은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맛인데요

얇으니 입 안에서 더 부드러운듯 해요

양재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실만해요!

저렴하지만 맛이 좋은 양재역맛집은

회식맛집으로 딱~

 

 

 

 

 

 

 

 

 

 

찍어 먹기도 하고

파랑 싸 먹기도 하고~

 

다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질 때

이곳 양재동고기집에 와서 해야겠어요 ㅎㅎ

저렴하니까 가격 부담도 없고

맛있으니 많이 먹을 수 있고!

 

분위기도 좋으니 서로 얘기하면서 먹기 최고~

 

 

 

 

 

 

 

 

 

매콤한 이북식 된장찌개도 먹어보고 ㅎㅎ

 

 

독특한 양재맛집만의 가루소스와 이북식 된장찌개!

우삼겹도 맛있게 먹고 식사까지 든든하게 하고나니

더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도

배가 빵빵해져서 못 먹을 지경이였어요

 

 

그런데 이 포스팅을 쓰다보니 ...

 

 

 배고파

진거 있죠???

다시 양재맛집으로 가야 하나 봐요 ㅎㅎ

 

 

 

 

 

 

 

 

 

 

불타는 왕대포 양재점

 

02- 576-4997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