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태안맛집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간장게장맛집 ! 본문

먹보의 맛집

태안맛집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간장게장맛집 !

마시멜로. 2012. 9. 3. 00:43

 

 

 

 

 

태안맛집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간장게장맛집 !

 

 

 

 

 

딴뚝통나무집

 

 

 

 

 

 

 

 

 

안면도 게국지 맛집으로 유명한 딴뚝통나무집은 안면도 게국지 원조집이라서

찾는 분들이 더욱 많은 곳이에요

 

태안 안면도에 놀러간 겸해서 맛집 탐방까지 했는데요

그 당시에 갔던 딴뚝통나무집이에요~

 

저희 말고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주차장에 차가 꽉! 차 있었어요

 

각 종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니

이렇게 인기있는 듯 했어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이것 말도고 반찬이 더 있었는데 못 찍었네요..ㅎㅎ

 

전부 한정식 반찬 같은거라 부담없이 담백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나 채소를 직접 기르고 계시던데 그래서 더욱 신선하고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간장게장맛집이니 짭짤한 간장게장도 주문했어요

간장게장하면 아무래도 짠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한 정도에다가 맛있으니 어후.. 정말 간장게장 밥도둑이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기까지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게 다리 부분과 몸통에는 살이 가득~

그 위에는 노란 알도 가득했어요

 

아 이 시간에 맛있는 게장 사진을 보니까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나이거사줘

ㅎㅎㅎ

 

 

 

 

 

 

 

 

 

 

게딱지에도 알이 많이 있어서

밥을 비벼먹으니까 더욱 고소한거 있죠?

여러분도 안면도맛집 딴뚝통나무집에 가시면 꼭!

게딱지에 밥 비벼드시길 바라요~~

 

 

 

 

 

 

 

 

 

 

간장게장에 이은 양념게장!

게장에는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더 다양한 선택권이 있는 것 같아요

짭잘한 간장게장과 매콤한 양념게장 ㅎㅎ

둘 다 놓칠 수는 없었어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양파와 깨 고추 같은 것들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한 맛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엄청! 매운 게 아니라서 좋았어요~

살짝 달달한 맛까지 있는 양념게장도 별미 ㅎㅎ

 

 

 

 

 

 

 

 

 

 

양념게장또한 살이 실~하니 먹는 내내 뿌듯!

 

두툼한 몸통을 잡고 베어물면 뽀얀 살이 가득하게 나와요

부끄러움도 잊고 맨 손으로 잡고 먹었네요 ㅎㅎ

 

 

 

 

 

 

 

 

 

 

안면도 게국지맛집에서 먹는 게국지는 어떤 맛일까??

저희 모두 궁금해 했는데요

원조집이라고 하니 그 기대가 더 컸던 것 같아요

가기 전에 많이 찾아보기도 했는데

역시.. 직접 가서 먹으니 더 만족할 수 있는 맛집이였어요~

 

굴이나 새우, 게와 같은 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김치와 들깨가루도 아낌 없이 들어가서

국물 맛이 구수하고 진했어요

 꺅

 

 

 

 

 

 

 

 

 

 

이 실한 굴들 보세요!

양도 야박하지 않고 푸짐해서 많은 인원이 먹는다 해도

싸울 일도 없을 것 같았어요 ㅎㅎ

 

 

 

 

 

 

 

 

 

 

게국지 속 게도 알을 쏙~~ 품었죠?

 

게국지가 시원하고 진한 국물 맛 덕에

딱 식사 마무리로 좋았는데요

술 안주로도, 밥 먹을 때 식사로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 음식이였어요

안면도에서만 이 원조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생각에 슬퍼지기도 했었네요...

엉엉

 

 

 

 

 

 

 

 

 

이 김치도 김장철에 담그신거라고 하셨는데

산 김치가 아니고 직접 담그신 거라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적당히 아삭하고 익은 김치가 게와도 잘 어울리고!

 

안면도 게국지 맛집으로 방송에 나올만하죠?

 

이 날 게 요리를 마음껏 먹고 왔더니

한 동안 다른 게 요리는 성에 차지도 않았어요~

이래서 맛집을 자주 다니면 괜히 눈만 높아지나봐요 ㅎㅎ

다음에도 안면도에 갈 일이 있으면 안면도 맛집!

딴뚝통나무집을 항상 들리고 오도록

 

희망해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딴뚝통나무집

 

041-673-3340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60-4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