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경기맛집 경기고기집 하남고기맛있는집 경기회식맛집 흑돼지맛집 본문

먹보의 맛집

경기맛집 경기고기집 하남고기맛있는집 경기회식맛집 흑돼지맛집

마시멜로. 2012. 8. 29. 22:37






경기맛집 경기고기집 하남고기맛있는집 경기회식맛집 흑돼지맛집






흑돈연가











흑돼지 맛집으로 알게된 하남맛집 흑돈연가는

직접 제주도 흑돼지를 유통하시는 곳이라고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에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일부러 찾아갔던 곳이에요 부끄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도 맛있던 곳이라 다른 분들에게도

꼭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우선은 삼겹살부터~

삼겹살이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과는 사뭇 달랐는데요

두께가 두껍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칼집이 큼직하게 나 있어서 더 부드럽고!

이곳까지 와서 먹을 보람이 있는 곳이에요 ㅎㅎ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까지도 맛있었던 삼겹살!

제주도 흑돼지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실비형식당이라서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 있고~


그냥도 맛있는 이 삼겹살은

숙성기간까지 거치기 때문에

더욱 더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 하세요~











두툼한 고기여서

육즙도 많고 쫀득~쫀득~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삼겹살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게되는 마력이 있었어요~!











고기의 질이 좋으니 맛도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또 이곳은 갈치속젓에 고기를 찍어 먹는데요

갈치속젓 또한 충남 대천에서 올라온다고 하시네요~

고기 맛을 살리기 위해 숯불로 구울 뿐만 아니라

두툼하고, 국산 고기를 쓰기까지 하니까

맛에 대한 요소들이 모두 최상인 것 같아요!


이러니 경기맛집으로 유명할 수 밖에요~











이건 흑돈 생과일양념!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한 메뉴라 주문했는데요

과일 양념에 버무러진 고기더라구요 내꺼











탱탱~

고기가 생기 있어 보이기는 또 처음인 것 같았어요 ㅎㅎ



고기가 맛있고 값도 저렴하니

회식맛집으로 딱! 일 듯 싶어요

근처에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정말 회식맛집으로 적극 추천!!











과일양념이 진~~하게 베어든게 아니라서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나며

더욱 부드러운 육질이였어요~


냄새까지도 새콤하고 상큼!

입 맛이 더 돌게 만드는 냄새에

안 그래도 넘치는 입맛이 더욱 강해졌었네요~ ㅎㅎ











맛있게 구워진 모습을 보면

흐뭇~하기도 하고

배가 고파지는 것 같기도 하고...


시간이 시간인지라 맛있는 사진을 보니

배가 절로 고파지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에는

역시 두툼한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으니

누가 서비스라고 믿겠어요?


먹어본 사람만이 아는 그 맛!

푸짐하게 재료를 아끼지 않으니

더 깊은 국물맛이 나요~


경기고기집 흑돈연가에서

지리산 암흑돼지 배 부르게 먹고 왔더니

고기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듯 했어요

 ㅎㅎㅎ











흑돈연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87-24

031-796-008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