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강남맛집 강남건강식집 논현해장맛집 논현회식맛집 해장맛집 본문

먹보의 맛집

강남맛집 강남건강식집 논현해장맛집 논현회식맛집 해장맛집

마시멜로. 2012. 8. 29. 21:21






강남맛집 강남건강식집 논현해장맛집 논현회식맛집 해장맛집






듬북담북

www.inurimaru.co.kr











요즘 뜨고 있는 강남맛집 듬북담북~

건강식 맛집이라 요즘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를 끄는게 아닌가 해요

맛도 맛이지만 건강까지 생각하는 요즘이기에

강남맛집으로 유명해진 듯 하네요 응응











24시간 동안 영업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북어국 전문점이라고 특히나 말을 하더라구요

24시간 동안 북어국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니...

회식할 때 알아 두면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북어국이 피부미용에까지 좋다는 문구까지 걸려있으니

더욱 먹고 싶어졌네요~ 











저녁 먹으러 간 건 아니였지만

친구들과 한 잔 하고 싶어져서

술안주로 좋을 것 같은 바지락 회무침을 주문했어요


바지락이 이렇게까지 많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오동통한 바지락은 국내산!

국산이라서 더 좋아요 ㅎㅎ











술도 맛이 좋으니

평소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안주가 맛이 있으니 그런가??


건강식맛집이지만 이렇게 술안주로도 어울리니

안 찾을 수 없는 곳 같네요~ 










북어국 맛집에서 파는 북어국은 어떤 맛인가 기대를 했는데

양념하는 순서 종이도 주고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제점수는


100점 만점에 100점!!


북어가 통통하고 건조하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평소 북어국이 메마른 것을 싫어하던 저에겐

더욱 더 안성맞춤~~











듬북담북


www.inurimaru.co.kr

02-515-8689

강남구 논현동 182-26 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