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화성장어맛집 ...장어저렴한집...참숯 장어집 본문

먹보의 맛집

화성장어맛집 ...장어저렴한집...참숯 장어집

마시멜로. 2013. 2. 9. 23:34

 

 

 

 

화성장어맛집 ...장어저렴한집...참숯 장어집  

 

 

 

참숯 장어집

 

 

031-275-3333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 12-13

 

 

 

 

 

 

 

 

 

 

 

 

 

비싼 민물장어를 아주 저렴하게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오랫만에 장어 먹으니 힘이 불끈하네요...ㅋㅋ

 

 

 

 

 

 

 

 

화성에 위치한 참숯 장어집 이어요...

이름도 평범한 장어집인데 이지역에선 아주 유명한곳이더라고요...ㅋㅋ

 

친구들 모임을 이곳 장어집에서 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엉ㅆ어요

내부도 넓고 장어는 아주 맛있고  가격도 착한 너무 착한 장어집 이어요

 

 

 

 

 

 

 

 

몸에 좋은 장어 많이 먹고 장수 하자고 하시네요...

그만큼 장어를 자신있게 판매하는 장어집 이엉요

 

 

 

 

 

 

깨긋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는 수조에 장어가 가득해요...

역시 장어는 힘이 좋아 보이는 민물장어를 먹어야 제맛이죠~

 

 

 

 

 

 

 

좋은 숯불에 미리 셋팅되어 있어 기븐 좋은 곳이네요

반찬도 너무 정갈하게 가지수도 적당하게 아주 깔끔해서 너무 좋더군요

 

샐러드도 아주 맛이 좋아요~~~

 

 

 

 

 

 

정말~ 믿을수 있는 친절한 집... 참숯 장어집 이어요...

어쩌면 전부 국내산...넘 좋아요

 

이미 장어 메니아들은 다 안다고 하는 맛집... 참숯 장어집 이어요

 

 

 

 

 

 

 

 

밀물장어가 소금만 뿌려 굽기 시작하는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해요

장어도 살이 통통하고 뽀샤시 하네요

아주 맛갈스러워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ㅜㅜ

 

 

 

 

 

 

 

화성 장어맛집...장어집은 샐러드바가 있어 너무 좋아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들을 푸짐하게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 넘 좋아요

 

 

 

 

 

 

살이 통통한 장어가 숯불에 아주 맛있게 구어지고 있어요

 고소한 향이 솔솔 나네요

 

 

 

 

 

 

야채 샐러드와 한점 먹으니 비린내음도 없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장어 특유의 가시도 없고 아주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소스 찍어 한점 한점 먹는데 정말 최고여요

 

 

 

 

 

 

빠질수 없는맛  된장찌게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장어와 된장찌게가 궁합이 좋은걸요...ㅋㅋ

 

 

 

 

 

 

 

 

 

잔치국수를 식사로 먹었는데 시원하고 맛있네요

장어먹고 국수 먹어 너무 좋더라고요

 

담엔 모임을 이곳에서 한번 더 해야겠어요

푸짐하게 아주 잘먹을수 있는곳...장어집 이어요

 

 

 

 

 

 

참숯 장어집...정말 맛있는 맛집이어요...

 

화성맛집...장어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