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공항도시맛집 왕산해수욕장횟집 자연도횟집 본문

먹보의 맛집

공항도시맛집 왕산해수욕장횟집 자연도횟집

마시멜로. 2013. 2. 8. 10:20

 

 

 

공항도시맛집 왕산해수욕장횟집 자연도횟집

 

 

자연도횟집

 

 

 

032-751-8778
인천 중구 운서동 2855번지 공항도시

종합회타운 4동 104호 203호

 

 

 

 

 

 

 

공항도시맛집 / 공항도시횟집 / 왕산해수욕장횟집 : 자연도횟집

 

 

 

 

 

공항도시맛집중에 추천할만한 곳이 있어요~

꽤 넓고 큰 왕상해수욕장횟집인데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횟집이라 밖 풍경을 보면서 싱싱한 회를 즐기기

좋은 공항도시횟집이에요~

 

자잘자잘하게 나오는 서비스가 아닌 푸짐한

상차림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자연도횟집이랍니다

 

 

 

 

저희는 이날 공항도시맛집에서 스페셜메뉴를 주문했어요

오랫만에 거하게 쏜다는 친구덕분에 포식하네요 ㅎㅎ

주문후 바로 차려지는 스끼다시들!!

정말 하나둘 끝없이 이어서 나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스페셜메뉴의 스끼로는 해물스끼와, 반찬들, 그리고

회가 나오기전 안주거리로 삼기 좋은 스끼들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해물을 좋아하는 저에겐 스끼다시 많이나오는 횟집만큼

좋은곳이 있을까요~ 특이 산낙지맛이 예술~~~

 

스끼로 나오는 메뉴 모두 정갈하고..

해물은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생선구이도 , 생선살이 엄청 부드럽고 큼지막해요~

양념이 베어있어 짭조름하면서 입맛을 당겨

나오는 순간 바로 비워진 서비스 메뉴죠

 

 

 

 

조개찜은 스페셜메뉴를 주문할시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인데요

서비스메뉴임에도 정말 푸짐하고 신선한 조개들이 담겨나와요

조개뿐만 아니라 가리비,키조개등등 큼직큼직한 속살이 들어있는

조개들양이 넘 푸짐하더라구요~

조개살도 탱탱하니 넘 맛있었어요.

 

 

 

 

오늘의 메인, 공항도시맛집의 모듬회가 나왔어요

큰 접시에 예쁘게 데코되어 나오는 회또한 너무 신선해요~

활어차를  운영해 그날그날 신선한 횟감을 운송해오신다고해요

역시 인천에 위치한 횟집들은 싱싱한 회맛이 일품인것 같아요.

 

 

 

 

메인인 만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활어회!

회가 정말 두껍게 떠져 나오구요 빛깔도 예술입니다

회의 양도 푸짐해서 여럿이 먹기 충분했어요~

 

 

 

 

왕산해수욕장횟집의 두툼한 회~ 사진으로도 싱싱함이 느껴지는것 같네요.

 

 

 

 

회는 자고로 깻잎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공항도시횟집의 양념장들도 너무 맛있어요 !!

회가 두툼해서 그런지 쌈에 싸먹어도 회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마지막에 나온 공항도시맛집의 매운탕~~~

매운탕의 양이 어찌나 많던지... 이미 스끼다시와 회로 배를 채운 상태라

먹을수 있을까 했는데..ㅋㅋ 국물맛이 너무 시원해서 자꾸 손이갑니다

회를 허겁지겁먹고 , 매운탕은 거의 안주거리로 먹었던것 같네요

얼큰하고 칼칼한 매운탕 국물이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

 

 

왕산해수욕장횟집 사장님이 직접 태양초고추농사를 지으신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고추가루가 제대로인것 같아요~~

얼큰한 국물에 속이 풀리고 술먹는 동시에 해장이 되는 기분이랄까?

처음에 나오는 스끼다시부터 , 매운탕에 식사까지 모두 버릴것 없이

맛있었던 공항도시횟집의 메뉴들...

 

 

회매니아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인것 같네요.

시간나면 가족들과 다시한번 찾고싶은 공항도시맛집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