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속초 맛집 미시령맛집 소야촌에서 등급좋은 한우!! 본문

먹보의 맛집

속초 맛집 미시령맛집 소야촌에서 등급좋은 한우!!

마시멜로. 2013. 2. 7. 14:36

 

 

 

속초 맛집 미시령맛집 정육식당 소야촌

 

 

속초맛집 미시령맛집 소야촌을 다녀왔어요.

겨울이라 무슨 바다여행이냐 하지만 겨울바다는 또 겨울 나름대로의 멋이 있는것 같아요.

속초여행중 제일 맛있었던 속초맛집...

 

물회가 유명하다 해서 가본 맛집은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이집은 정말이지

너무 좋았답니다.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지만 등급좋은 한우를 제손으로 골라 구워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이곳

 

 

 

 

속초해변에서 얼마 안떨어져 있는 속초맛집이랍니다.

미시령을 넘어가거나 서울로 가기전에 꼭 들러 먹어봐야하는 고깃집!!

 

한우만을 취급하는 이식당은 각종 특수부위를 저렴하게 골라 구워 먹을 수 있는 집이랍니다.

삼합이라 해서 키조개랑 버섯이랑 구워먹는데 정말 특색있고 맛있었어요.

 

 

좀 이른 시간에 찾아 간 우리 저녁도 아니고 아점을 고기로 먹어주기로 했어요. ^^

 

 

 

 

 

꽃등심과 안심 안창살 살치살 등등 여러 부위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소야촌이에요.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저렴했어요.

가격은 저렴하면서 고기질은 좋은 이런집 너무 좋은것 같아요.

 

 

 

 

 

 

 

입에서 살살 녹을만한 맛있는 부위로다가 계산을 하고

고기를 구워먹기위해 옆에 있는 육바우로 향했어요. 한 열걸음 정도 가면 나오는 가까운곳 이랍니다.

소야촌 내에서 먹어도 되고 육바우에 가서 구워 먹어도된다는데 저희는 육바우로 향했답니다.

 

 

 

 

 

육바우는 육회가 유명한 맛집이에요!! 육회는 나중에 와서 한번  즐겨보기로 하고

고기를 먹기위에 자리를 잡습니다.

 

소야촌은 매장이 꽤 넓은데 육바우는 아늑한 맛이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정감이 가게끔 잘꾸며진 집이에요..

 

 

 

 

 

 

 

 

 

고기를 가지고 들어가니 상차림을 해주시네요..

열무말려서 볶아나오는 것과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밥 한공기는 뚝딱할 만큼 맛있는 김치

 

쌈이랑 반찬이 깔끔하게 나와요.

 

소고기 먹을 맛있는 소금도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를 한덩이 올려주어요 ! 소고기는 질겨지기 때문에 요렇게 조금조금씩

먹으면서 익혀줘야 하죠!!

빛깔이 너무 좋은 질좋은 고기

제가 골랐으니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팬이 고기가 달라 붙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굽기전에 비계로 살짝 둘러주면  태우지 않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관자랑 버섯도 올려줬어요. 관자는 금새 익고 버섯도 고기기름에 맛있게 익어간답니다.

 

 

 

 

 

버섯 + 관자  + 맛있는 소고기

요렇게 하면 소고기 삼합이 완성 !!! 버섯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정말 잘어울린답니다.

육즙이 제대로 나와주면서 아주 맛있는 쌈이 완성~!!

 

 

 

 

 

 

다음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던 맛있는 살치살이에요.

마블링이 훌륭한살치살 완전 맛있게 먹어서 다시 구입해와서 먹었답니다.

처음부터 너무 적게 샀다 싶었는데  다시  살치살 사서 맛있게 먹어줬네요.

 

살짝 익혀서 소금에 찍어먹는 한우 살치살 !!! 정말 입에 넣는순간 사르르 녹아 없어진다고

해야할까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한상 잘 먹고 왔어요... 속초에 맛있는 고깃집 하나 발견했어요.

제 맛집 리스트에  업데이트 ^^

 

맛있는 한우를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속초 맛집 소야촌을 추천드려요 ^^

속초시 노학동 1014-5

 033-638-448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