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공주스파펜션... 대전근처펜션.... 대전스파펜션.....땅우에태양펜션 본문

여행의 기록

공주스파펜션... 대전근처펜션.... 대전스파펜션.....땅우에태양펜션

마시멜로. 2013. 2. 9. 23:50

 

 

 

 

 

공주스파펜션... 대전근처펜션.... 대전스파펜션.....땅우애태양펜션

 

 

 

땅우에태양펜션

 

041-841-5900
010-9607-7877
충남 공주시 유구읍 구계2리 480번지

http://www.eus.or.kr

 

 

 

 

 

 

 

 

친구와 함께 대전 스파 를 했어요...

그곳에서 만난 아주 멋진 펜션...대전 스파펜션..공주스파펜션...땅우에태양펜션

 

 

 

 

 

 

 

충청도에는 스파 를 할수 있는곳이 많아 좋아요

물이 좋은곳인가봐요...ㅋㅋ

 

스파도 하고 쉬다 오려고 친구와 함께 고른 아주 멋진펜션...땅우에태양펜션 이어요

공주에서 유명한 공주같은 펜션이어요

 

 

 

 

 

 

 

객실안에서 스파를 할수 있어 넘 행복했어요

이렇게 좋은 스파시설을 갖춘곳은 거의 없을거여요

 

이곳이 펜션이야 할정도로 감탄이 나오는 멋진 스파시설 이어요

완전 럭셔리 해요

 

 

 

 

 

 

 

스파를 할수 있는 욕실과 거실이 연결되어 있어 스파 하면서 와인까지~~

연인들이 오면 황홀할것 같아요...

 

스파하면서 와인 겯들여 추억만들기 아주 좋은장소 여요...

 

땅우에 태양펜션...

 

 

 

 

 

 

 

 

원룸형인데 넓고  게임기 티브 오디오등 없는게 없어요

완전 최신식 펜션이어요

 

시설도 좋고 분위기 좋은 멋진펜션...공주스파펜션...땅우에펜션

 

 

 

 

 

 

 

 

주방시설도 이렇게 잘 갖추어져 있어요

작지만 전자제품도 있을건 다 있네요~~

 

 

 

 

 

 

 

스파를 하면서 외부 풍경을 감상할수 있고

분위기 있게 차도 마실수 있는 야외테라스 가 있어ㅛ~

객실안에서도 가능해요~~

 

 

 

 

 

 

로맨틱한 침실 이어요

잠이 아주 편안하게 잘 잘수 있는 침실 이네요

 

 

건강을 위해...스파여행 아주 좋네요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땅우에태양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