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본문

여행의 기록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마시멜로. 2013. 6. 9. 22:22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http://www.marinepia.kr

 

 

 

 

 

 

 

 

 

 

 

가족들과 함께 한 여행!!!

다들 바쁜 일정 맞추느라 조금 고생은 했지만

이렇게 떠나오니 좋았어요

그동안 소원했던 가족들간의 단합모임이라고 해야할지~~

ㅋㅋ

 

 

 

 

 

 

 

 

오랜만에 가족들이 다 같이 가는 여행이라

장소를 어디로 정하나 고민을 많이 했죠

다 같이 안 가본 곳을 찾다가 장소는 남해!!!

남해펜션을 찾다 당첨!!!!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아침일찍 준비하고 오랜 시간 달려 도착한 남해펜션 마린피아펜션이에요

와우~~~~!!!!

 

이국적이고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니 다들 좋아라 햇어요

야자수가 있서인지 몰디브에 온 느낌도 들고

아주 좋았어요

마린피아펜션 근처에는 관광지도 많아서 좋았어요

해안드라이브코스도 아주 좋았죠

 

 chu

 

 

 

 

 

 

 

 

 

여기가 우리 숙소에요!!!

복층으로 되어 있어 천정도 높고 아주 좋앗어요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아주 맘에 들었어요

 

  창가에서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굿굿굿!!!

넓은 공간이 대작족이 와도 아주 편안학 지낼수 있겠더라구요

 

 

 

 

 

 

 

 

 

다른데 안나가고 쇼파에 앉아서 바다만 봐도

좋겠다며 다들 쇼파에 앉아서 안일어나더라구요

밖에는 스파를 할 수 있는 시설도 있었어요

와우~~~완전 럭셔리~~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스파를 할 수 있다며

좋아했어요

 

 

 

 

 

 

 

 

 

 

벽에 걸려 있는 그림이에요

그림도 이국적이고 펜션을 많이 닮았아요

친근감 있는 그림이었어요

 

 

 

 

 

 

 

 

복층인 펜션에  2층에는 침실의 침대에요

엄청 크고 고급스러웠어요

마치 공주님이 된 느낌~~~

아침에 잠에서 깨었을때 아주 기분이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공기가 맑아서 인지 비염이 있는 나는 코도 맑아서 막힘이 없어

편안하게 잘 잤답니다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외국같은 분위기에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이렇게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었어요

가끔 들리는 파도소리와 시원한 바람~~~

 그 속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맛은 아주 죽~~~여~~~줘요~~~

 

ㅎㅎ

펜션 주변에는  금산보리암 갯벌체험가능한 곳이 있다는 군요

그런데 다들 가볼 생각을 안하는데요

펜션만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즐거워

 

 

 

 

 

 

 

 

 

여기~~~ 스파기 있다는 사실

 스파를 당연히 즐겼죠~~~

정말 낙원이어 따로 없었어요

 우리는  영화를 찍었어요

ㅋㅋ

 

 

 

 

 

 

 

여기는 마린피아 카페에요

스파를 하고 나와서 우리는 카페에서 차를 마셨어요

마치 유럽에 야외에서 차를 마시는 느낌~~~

 

 

 

 

 

 

 

 

우리가 여행온 것을 반기기라도 하듯

날씨가 아주 좋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 전에 비가 와서 조금 걱정을 했었거든요

카페 실내에는 이렇게 없는게 없이 다 있었어요

조식도 먹을 수 있는 장소였죠

요리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커플펜션   마린피아펜션

 

바베큐파티를 시작~~~~

이렇게 고기와 소세지 굽고 버섯도 굽고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요

아~~~맛나겟다~~다들 맛있게 고기를 먹었어요

야외에서 바닷바람맞으며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엇어요

이 분위기에 음악 틀어놓고 와인한잔씩 하며

우리는 그동안 묵었던 이야기 꽃을 피웠어요

 

다들 속에 있던 이야기 하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가족간의 사랑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죠

 

오케이3

 

 

 

 

 

 

 

 

 

마린피아펜션

 

055-862-0088
경남 남해군 남면 선구리 126-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