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mallow's story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본문

먹보의 맛집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마시멜로. 2013. 5. 12. 22:00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대구 선배한테 일이  있어 왔어요

 오랜만에 만난 선배~~반갑게 인사를 하고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일단 본론부터~~ 일을 시작했죠

 

선배와 일을 마치고 우리는 맛난거 먹으러 가자고 나왔어요

 

선배는 양곱창 잘하는 곳이 있으니 가자고 했죠

 

오키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에 위치해 있다며 가깝다고 하네요

정말 금방 찾아왔어요~~

황소돌양곱창~~우리는 안으로 들어갔어요

 

우리는 모듬한판을 주문했어요

여러종류를 먹을 수 있어 좋았죠

탁월한 선택!!!

 

밑반찬들이 나왔는데요

김치 쌈 깻잎짱아찌~~소박하지만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국내산 한우만을 고집하는 대구 서구 맛집 황소돌양곱창!

싱싱함을 유지하고 질기지 않으면서 고소한 곱창맛이 끝내준다고

선배는 설명을 했어요

ㅋㅋ

선배는 기분이 좋은가봐요

 

 

 

 

 

 

 

 

 

모듬한판에는 대창, 곱창, 양, 염통, 오드래기, 막창이 나오더라구요

우와 ~맛있겠다~~

곱창을 좋아하는 선배와 저는 아주 좋아라했죠

침을 꼴딱 빨리 구워 먹야 겟어요

ㅋㅋ

 

 

 

 

 

 

 

 

 이렇게 푸짐한 곱창이 얼마만인지

먼저 익은거 하나 집어 먹었어요

ㅋㅋ

부드럽고 질기지 않고 음~~~맛있당 맛있당!!!

선배는 진정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부추와 마늘을  같이 구워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는데요

익은 오드래기 한점 먹고 ~~익은 마늘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대창을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기름이 고이면

닦아주시는 서비스~~

와~~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서비스 짱!!!인데요~

 

 

 

 

 

 

 

 

 

푸짐한 곱창~~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우리는 너무 맛있다며 부추에 싸서 먹고 김치에 싸서 먹고

둘이 신나게 먹었어요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집 곱창은 한우를 사용해서 인지

잡내가 없고 깔끔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오늘 너무 많이 먹는것 같다고 했더니

우리가 얼마만인데 ~ 오늘 포식하라고 하네요

요아잉 양~~이에요 냉큼~~한입에 쏙~~ㅋㅋ

 

 

 

 

 

 

 

 

 

요아이는 염통 부추와 함께 싸서 먹으니

부추와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

고소하고 맛있당~~

소주한잔 하자며~~우리는 소주잔을 채웠죠

 

 

 

 

 

 

 

 

오랜만에 만난걸 건배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자고 건배~~

안주가 좋아서인지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배추쌈에 곱창과 부추를 싸서 한입~~선배에게 줬어요

맛있는 곱창 먹게해줘서 땡큐~~애교를 부렸죠

ㅋㅋ

선배는 고소하고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이렇게 먹고났더니 밥을 볶아주는데요

배불러 못먹을것 같던 볶음밥 보니 안먹을수 있나요

ㅋㅋ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볶음밥~~~

 

 

 

 

 

 

 

 

 

 

 고소하면서 매콤하니 입맛이 굿인데요

배가 부른데도 이 많은 볶음밥을  먹을 수 잇을까 했지만

ㅋㅋ 당근 다 먹을 수 있죠

맛있게 볶아진 밥에 김치를 얹어 먹으니

칼칼하고 개운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선배와 오랜만에 맛있는 곱창도 먹고 볶음밥에

소주까지~~~제대로 회포를 푸는 날이었어요

 

대구 서구 맛집  양곱창맛집  원대동 복개도로 근처 황소돌양곱창

 

슈퍼맨

 

 

 

 

 

 


황소돌양곱창

053-351-4857

대구 서구 원대동1가 32-5번지

 

 

 

 

Comments